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신혼집인테리어] 신혼집에 꼭 필요한 예쁜 비파 오슬로 스피커 구매하기! 리빙 아이템이 가득한 성수동 에디토리 방문기

신혼집을 준비하면서 필요한 제품들을 리스트를 만들어봤어요.

그중에 하나인 예쁜 스피커를 구매하기 위해서 이곳저곳 찾아봤어요~

그때 보게 된 에디토리의 게시물!

 

저희가 신혼집을 보러 다닐 11월인데요,

다양한 스피커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하길래 행사 첫날 에디토리로 달려갔어요~

매일 지나다니면서 저 위는 무엇일까 궁금해했는데 이제서야 가보네요~

성수역 1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블루보틀이 보이는데요,

거기 옆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1층에는 예쁜 가죽제품이 가득한 헤비츠라는 매장이 있고요~ 

옆에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꺄 너무나 예쁜 스피커들이 한가득 준비되어 있어요~

사실 저희는 비파 제품 중에 좀 작은 제품을 사러 갔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다양한 종류로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을 줄이야!

 

사실 오슬로 제품은 금액이 만만치 않아서 매우 고민했던 제품인데

매장에 와서 실물을 보니 여기서 벗어나지를 못했어요....

 

비파 외에도 다른 제품들도 많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신혼집에 가장 많이 놓인다는 마샬 스피커!

마샬도 고민했던 제품 중에 하나였으나 다른 게 너무 예쁜 게 많더라고요~

 

그리고 한쪽에는 이렇게 LP판도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여기서 원하는 음악을 선택해서 직접 들어볼 수도 있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넓은 에디토리~

한쪽에는 셰리프 TV와 이에 어울리는 스피커와 인테리어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정말 심플하게 TV와 테이블, 의자만으로도 멋스럽죠?

 

그리고 에디토리에는 다양한 리빙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건 스틱이었던 거 같은데~ 옆에 저 불키는거 너무 심플하고 고급스럽지 않나요.

 

전체적인 매장 구성은 이런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각 분류별로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죠.

 

그리고 이렇게 귀여운 필기도구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어렸을 때 하이테크 펜을 하나 더 가지고 싶어 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샌 이렇게 칼로 깎아내야 하는 부드러운 색연필들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돌에 꽂아놓는 칫솔들~

돌이 받침대고 그에 맞추어 칫솔도 나무로 되어 있네요~ 감성 가득!

 

접시들과 머그컵들도 판매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라 어디에 놓아도 예쁘고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다양한 화장품들까지~

정말 없는 거 없이 다양하게 다 판매하네요~

이곳을 그대로 옮겨서 집으로 가져오고 싶어요~

아까 사진에서 잠깐 나왔던 작은 조명들,

버섯같이 귀엽죠?

저 의자가 생각보다 매우 편했어요!

물론 오래 앉아있진 못했지만~

사실 앉아있지 않은 의자 자체의 디자인이 정말 멋지네요!

그리고 집에 꼭 있어야 하는 식물들!

저희 집에도 조화와 생화들로 초록빛을 주었어요~

곧 저희 집 포스팅도 해볼게요. :)

아까 보여드렸던 부드러운 색연필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볼펜들과 가죽 케이스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블랙은 언제나 진리이죠! 너무나 예쁜 스탠드들~

그리고~ 결국 저희 집에 온 아이는 비파 오슬로 노란색 제품이랍니다!

사진 찍으려고 내려놓았는데 지금은 캔들 옆에 놓여있어요~

약 4개월간 사용해본 결과, 아 내가 그동안 들었던 스피커는 그저 핸드폰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낮은 저음과 숨소리까지 다 들리는 최고의 스피커라 너무나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정말 몇 년이고 계속 고쳐서라도 사용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예쁜 제품 구경하러 에디토리에 방문해보세요!!